동행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동행하다대관령휴게소에서 촬영한 영상 공개
"자궁축농증,동행하다심장사상충,신부전,빈혈,탈수,염증 증상으로 힘들어 해"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리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최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은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 리트리버가 발견됐다며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차량이 주차된 한 구석에 목줄을 찬 리트리버 한 마리가 누워있습니다.
숨을 헐떡이는 리트리버의 엉덩이와 등 쪽에는 수십 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며 바글거리고 있습니다
미소 사랑 관계자는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 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최소 35㎏은 되는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구조 다음 날 이 관계자는 "바로 응급처치 후 입원 치료 들어갔다.현재 자궁축농증,동행하다심장사상충 감염,신부전,빈혈,동행하다탈수,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꼭 이겨내 주길 바란다"고 상태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리트리버가 입원 치료받고 살 수 있게 1만 원 릴레이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습니다.
글을 본 누리꾼들은 "마음이 아프다",동행하다"버린 사람은 천벌 받길"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이 같은 동물 학대 사례가 많아지면서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여론이 커지자 대법원은 이를 반영해 동물학대 범죄에 대한 양형 기준을 신설하기로 했습니다.
대법원 양형위원회는 어제(18일) 제132차 전체 회의를 열고 동물보호법에 대한 신설 양형 기준을 '죽이거나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동행하다'고통을 주거나 상해를 입히는 행위'로 분류했습니다.
양형위는 이와관련한 동물보호법 위반죄에 대해 올해 11월 구체적 기준을 마련하고 내년 3월 확정할 계획입니다.
동행하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동행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Copyright ⓒ SBS.
동행하다,(한국인터넷진흥원 제공)대량문자 발송서비스 사업자 자격인증제가 도입되면 문자 발송 서비스 사업자는 방송통신이용자보호협회(KCUP)의 서류심사와 현장점검을 거쳐 인증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