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 토트넘 홋스퍼갤러리

NoiseAware Blog

한국야구타운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 토트넘 홋스퍼갤러리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동물보호정보시스템
ⓒ국가동물보호정보시스템[데일리안 = 이지희 기자]

청주의 일부 동물병원이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 사업 지원금을 타려고 법적 금지된 임신묘(猫)까지 무분별하게 포획해 수술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이하 동물협회)에 따르면 청주시 내 동물병원 6곳은 시와 위탁계약을 맺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길고양이 중성화사업을 진행했다.

이들 6곳 중 3곳이 수술을 실시한 암컷 길고양이 318마리 가운데 73마리(23%)는 임신 중기이거나 만삭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병원이 수술받은 길고양이의 모습과 함께 적출된 자궁의 사진을 촬영해 올리는 국가동물보호정보시스템에서 동물협회가 자궁의 크기와 모양을 확인해 자체 집계한 결과다.

실제 해당 포털에 접속해보면 일반적인 고양이의 자궁이 작은 '끈' 형태인 것과 달리 일부 고양이의 자궁은 확연히 부푼 모습으로 수십 배는 크다.

현행법은 임신한 길고양이에 대한 중성화 수술을 금지하고 있다.새끼가 죽는 것에 대한 윤리적 고려도 있지만,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혈관이 확장돼 있는 탓에 수술 과정에서 과다 출혈이 발생할 위험이 높기 때문이다.

단체는 이들 동물병원이 지원금을 받기 위해 수년간 무분별하게 길고양이를 포획해 중성화수술을 진행했다고 주장한다.

청주시는 암컷 1마리당 22만원의 중성화수술비를 동물병원에 지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해당 동물병원 수의사는 "길고양이의 경우 저항이 거센 탓에 마취 전에는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고,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살이 찐 고양이의 경우엔 더욱 분간이 어렵다"며 "정부도 마취제 투여 후 임신 사실을 알게 됐을 때는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하라고 권고한다.새끼가 사산되면서 어미의 생명까지 해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임신 중기 이상의 길고양이는 배만 유독 나와 있어 웬만큼 경험이 있는 수의사라면 임신 사실을 어렵지 않게 짐작한다는 것이 수의학계의 의견이다.

동물협회의 집계 결과 실제 다른 위탁 동물병원 3곳이 같은 기간 임신 중기 이상의 길고양이에 대해 수술을 실시한 비율은 4.4%(224곳 중 10곳)에 불과했다.

동물협회 측은 "새끼는 물론이고 어미까지 목숨을 잃을 수 있는 수술을 진행한 것은 명백한 동물보호법상 학대 행위"라며 "이들 병원을 모두 경찰에 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주시는 이들 병원과 하반기에는 위탁 계약을 맺지 않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툭툭 치는 것이 아니라 야구선수가 방망이 휘두르듯이 붕붕 소리 날 정도로 때리니까.

오사수나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차에 부딪혀 안경알 빠졌다더니‥CCTV에 담긴 반전[뉴스투데이]좁은 이면도로에선 보행자 보호를 위해 조심조심 안전운전 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