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그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시간반 만에 복구…봉제산 등산로선 나무 쓰러져 외곽 옮겨
[제주도 소방안전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5일 새벽 비와 함께 강한 바람이 불면서 서울에서 교회 첨탑과 나무가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교회와 인근 빌라 등이 정전됐다가 4시간 30여분 만에 복구됐다.
서울 강서소방서에 따르면 5일 오전 1시 40분께 강서구 화곡동의 한 교회 첨탑이 건물 2층 높이에서 떨어지면서 전선을 건드려 40여세대에 전기 공급이 끊겼다.
떨어진 첨탑이 건물 1층 구조물과 전선 사이에 걸쳐져 있던 상황에서 일부 전선이 끊겼다.
전선에서 불꽃이 튄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주변 전기 공급을 차단한 뒤 오전 3시 55분께 1층 구조물과 전선 사이에 걸쳐진 첨탑을 내렸다.
한전은 오전 5시께 복구 조치를 완료했으며 이날 중 끊어진 전선을 교체할 예정이다.
오전 6시 30분께에는 화곡동 봉제산 등산로에서 나무가 쓰러져있다는 신고도 접수됐다.
소방 당국은 현장에서 나무 한 그루가 부러져 등산로 방향으로 쓰러진 것을 확인하고 등산로 외곽으로 옮기는 등 안전조치를 마쳤다.
토트넘 리그우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토트넘 리그우승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 박재홍> 그러니까 이게 또 최고 수준의 기술이 필요한 반도체도 있지만 여전히 그 아래 등급 반도체가 필요한 시장도 많이 있기 때문에 그런 시장인 경우는 또 값싼 반도체를 파는 중국에게 더 먹힐 수도 있다는 얘기네요.
토트넘 리그우승,35%로 규제비율 7~8%에 크게 상회한다"며 "PF부실로 인한 위험은 관리 가능한 수준"이라고 진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