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ns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범행동기 수사는 계속"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학원 화장실에서 또래 여고생을 흉기로 찔러 다치게 한 남학생이 끝내 숨졌다.
5일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된 피의자 A군이 지난 4일 오후 5시께 병원에서 치료 중 사망했다.
A군은 지난 1일 오후 3시40분께 안산시 단원구 소재 모 학원 화장실에서 동급생인 B양을 미리 준비한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았다.
얼굴과 손,immense팔,immense가슴 부위 등에 상처를 입은 B양은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에 옮겨져 현재까지 치료받고 있다.
A군은 범행 후 학원 건물을 빠져나온 뒤 인근의 아파트로 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학원 측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당시 이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채 쓰러진 A군을 발견,immense병원으로 옮겼다.A군은 이후 뇌사 상태로 병원에서 치료받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군이 사망했지만 범행 동기에 관한 수사는 계속해 나갈 방침이다.
A군과 B양은 한동네에 살며 같은 학교 재학생이다.학교에서는 같은 반이 아니지만 학원에서는 같은 반에서 수업을 받은 사이였다.
그러나 B양은 A군과 그 이상의 별다른 관계를 맺지 않고 있어 왜 피해를 봤는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수사가 마무리되더라도 A군이 사망했기 때문에 사건은 '공소권 없음' 처리될 전망이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 관련 피의자와 피해자 간 연결고리가 뚜렷하게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며 "계속 수사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
immens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immens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집 없이 15년 버텨봐야 고작 49점…강남 당첨은 언감생심■ '알짜지역 청약'서 소외된 1인·다자녀 가구4년새 강남 당첨 커트라인 67점추첨제 생겼지만 '하늘의 별따기'다자녀 가구 특공도 '13평' 수준수도권 거주자 기회 제한도 불만"소득 반영 등 가점체계 조정해야"[서울경제] “서울 서초구 ‘메이플자이’에 청약을 넣었는데 역시 떨어졌어요.
immense,국민 추천제 대상 지역은 서울 강남을이 우선 거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