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순국 선열의 희생을 기리는 현충일에,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부산의 한 아파트에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욱일기가 내걸렸습니다.
게다가 유명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이이서,많은 시민이 욱일기를 보고 분노했습니다.
김영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부산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고층 창문에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 붉은 욱일기가 내걸렸습니다.
멀리서도 눈에 띌 만큼의 대형 욱일기 두 개입니다.
욱일기가 내걸린 건 현충일인 오늘 오전,시민들은 순국선열을 기리는 현충일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며 분노했습니다.
[황동궁/부산 해운대구 : "욱일기에 대한 기본적인 부분을 조금만 검색해서 안다면 저거를 정말 달지 말아야 된다라는 걸 확실히 알 수 있거든요."]
이곳은 부산의 주요 관광지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입니다.
이 때문에 아파트와 구청 등에는 시민들의 항의 전화가 잇따랐습니다.
욱일기를 내건 입주민은 앞서 지난달 중순에도 여러 차례 일장기를 내걸었습니다.
[아파트 관계자/음성변조 : "저희가 현관문 앞에다가 메모도 남기고 이렇게 민원이 많이 들어온다.자제 좀 해달라 이렇게 해도 그거는 보시지도 않는 것 같고…."]
이 입주민은 아파트 터 일부에 포함된 국유지 문제를 알리기 위한 목적이라며,해결되지 않으면 욱일기를 계속 걸어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욱일기 게양 주민/음성변조 : "이 사건은 국가 주도의 사기극입니다.많은 사람이 알아서 이 사건에 휘말려서 사기당하지 않도록 제가 널리 알려주는 겁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은 민원 때문에 관계기관에 문의도 해봤지만,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주민의 행위를 제재할 마땅한 방법이 없다며,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난감해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영록입니다.
촬영기자:허선귀/영상편집:전은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엔비디아 시총은 지난달 23일 장중 2조달러를 넘어섰다가 종가 기준으로 내려간 바 있는데, 이후 일주일 만에 종가 기준 최초로 2조달러를 돌파했다.
코벤트리 시티 FC 경기일정,현역 평가 하위 20%에 포함된 비명(비이재명)·친문(친문재인)계 의원들의 대거 입당을 기대하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