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축구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룹 블랙핑크의 태국인 멤버 리사가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폐쇄된 거리의 상점 주인들에게 통 크게 보상했다.
2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리사는 솔로 신곡 '록스타'(Rockstar)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고국인 태국 방콕을 찾았다.당시 배경이 된 차이나타운 거리를 폐쇄하는 대가로,각 가게 주인 한 명당 2만 바트(한화 약 75만 원)씩 지불했다.이 보상액은 태국에서 한 달 치 급여보다 많은 수준으로 알려졌다.
지난 6월 28일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방콕의 차이나타운으로 불리는 야오와랏 로드에서 촬영됐으며,중랑축구단리사가 길 한복판에서 댄서들과 군무를 선보였다.이를 위해 지난 5월 중 3일간 오전 2시부터 오전 5시까지 해당 구역을 완전히 폐쇄했다.해당 시간은 일반적으로 상점들이 문을 닫는 시간대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리사는 영상 촬영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방해에 대해 각 상점 주인에게 2만 바트를 줬을 뿐만 아니라,중랑축구단지나가는 사람들에게도 1,중랑축구단000바트(한화 약 3만 원)를 주겠다고 제안했다.
이와 관련해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YTN에 "정확한 금액에 대한 확인은 어렵다"라며 "다만 촬영은 모든 허가를 받고 안전하게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사의 '록스타'는 유튜브 공개 단 24시간 만에 조회수 3,중랑축구단240만 건을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은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이는 4월 '포트나이트'(Fortnight)로 24시간 만에 총 1,중랑축구단950만 뷰를 기록한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를 앞지르는 기록이다.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 그룹 활동에 대해서만 재계약을 체결했다.이후 2월 소속사 라우드 컴퍼니를 설립,중랑축구단4월엔 미국 소니뮤직 산하 RCA 레코드와 새 파트너십을 맺었다.'록스타'는 리사가 홀로서기 후 처음 선보이는 신곡이다.
[사진 = '록스타' 뮤직비디오 캡처]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중랑축구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랑축구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n-photo@newsis.
중랑축구단,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아파트 3층 화재 연기, 계단 통로로 6층 덮쳐…주민 2명 사상☞ 엔하이픈 日멤버 니키, 삼일절 휴무에 "부럽다" 댓글 논란…사과☞ 오타니 "아내는 평범한 일본 사람…함께 있으면 즐거워"☞ "드라마 수가 반토막"…인기 배우인데, 출연할 작품이 없다☞ 진주서 단독사고 후 튕긴 40대 잇따라 친 운전자 3명 입건 수순☞ 차범근 전 감독 "이강인 부모님과 나도 회초리 맞아야"☞ SUV가 길건너던 70대·차량 9대 들이받아…1명 사망·13명 부상☞ KBS '아침마당' 고정 출연…송수식 전 서울적십자병원장 별세☞ 동해요금소 회차로에 세워진 트럭운전자 심정지로 숨져▶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