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레도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탈원전 인사인 양이원영 전 의원을 원자력안전위원회 비상임위원으로 검토한다는 소식에 원자력계가 반대의 뜻을 밝혔다.
한국원자력학회는 4일 성명서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환경를 지키려는 원자력안전규제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원자력학회는 “원자력안전규제는 원자력활용에 따른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국민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인데 반하여 탈원전 운동은 원자력을 더 이상 활용을 하지 말자는 활동이므로 대전제가 다르다”면서 “탈원전 인사가 규제에 개입하는 것은 안전규제의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 원자력안전위원은 원자력안전에 관한 식견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중에서 임명하거나 위촉하도록 되어는데 거론되고 있는 양이원영씨는 안전규제를 위한 전문적 지식을 가졌다고 보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학회는 “정치적 성향을 가진 인사,톨레도 날씨독립성이 담보되지 않은 인사,톨레도 날씨전문성이 부재한 인사를 위원으로 임명하는 것은 국민 안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서 “그동안 탈원전운동가가 원자력안전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끼친 폐해는 원자력안전위원 속기록을 통해 여실히 드러난다”고 주장했다.
이어 “원자력의 평화적 이용에 반대하는 인사,독립성이 담보되지 않는 인사,톨레도 날씨정치적 편향성을 가진 인사,전문성이 없는 인사의 원자력안전위원 추천에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톨레도 날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톨레도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n-photo@newsis.
톨레도 날씨,정부, '메타버스' 키운다…산업 진흥 위해 1200억 규모 투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가 메타버스 산업 진흥을 위해 2024년에 총 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