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결말 - 온라인 슬롯 잭팟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결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정부가 이른바 '빅5' 등 상급종합병원의 구조조정 방안을 내놓았습니다.
일반 병상 수를 최대 15%까지 줄여 중증 응급 환자 진료에 집중하고,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결말전문의 중심으로 개편해 전공의 장시간 근로에 의존하는 구조를 바꾸겠다는 내용입니다.
김하은 기자입니다.
[리포트]
정부가 상급종합병원의 기능부터 명칭까지 바꾸는 구조 조정을 추진합니다.
정부는 오늘 의료개혁특별위원회를 열어,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결말상급종합병원을 중증·응급 진료 중심으로 대폭 개편하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노연홍/의료개혁특별위원회 위원장 : "상급종합병원의 전공의 의존도를 낮추고 본연의 기능인 중증·난치질환 치료에 집중하도록 운영구조를 전환하는 것이…"]
경증이나 중등증 이하 환자는 지역 병·의원에서 맡도록,이른바 '빅5' 등 상급종합병원에서는 일반 병상을 최대 15%까지 줄이기로 했습니다.
적정 병상 수를 유지하되 병상당 전문의 수 기준을 마련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아울러 응급 진료를 위해 당직 등의 형태로 대기하는 의료진에 대해서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결말일명 '당직 수가'를 새로 도입해 보상합니다.
이번 의료 공백 사태로 드러난 '전공의 장시간 근로' 의존 구조를 바꾸기 위해선,숙련도 높은 전문의 등 중심으로 진료 체계를 개편하기로 했습니다.
병원 간 서열을 암시하고 최종 치료 역할이 드러나지 않는 점 등을 고려해 '상급종합병원'이라는 이름을 바꾸는 것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복귀 전공의 관련 조치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정부는 각 수련병원에 미복귀 전공의 사직 처리를 이달 15일까지 끝내달라고 재차 요청했습니다.
전공의들에겐 특위에 참여해 의견을 내면 2026학년도 의대 정원에 반영할 수 있다는 뜻도 시사했습니다.
KBS 뉴스 김하은입니다.
영상편집:유지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