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동빈·조현준 개별 면담도…내일 삼성 평택사업장 방문 추진
[베트남 관보 VGP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상용 장하나 기자 = 방한 중인 팜 민 찐 베트남 총리가 국내 주요 그룹 총수들과 잇따라 만나 미래사업과 투자를 포함한 경제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2일 재계와 베트남 관보 VGP 등에 따르면 팜 민 찐 총리는 전날 서울에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개별 회동을 하고 베트남 투자 계획 등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
팜 민 찐 총리는 이 자리에서 현대차그룹의 베트남 내 투자와 경영 활동을 높이 평가하며 투자 확대와 인재 육성 지원을 요청했고,정 회장은 베트남 투자 계획 등을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차그룹은 현재 베트남 자동차시장에서 1∼2위를 다투는 선두 업체다.
2022년에는 현대차 베트남 생산 합작법인 HTMV2공장을 준공,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현지 생산 능력을 대폭 늘렸고,베트남 대학생 지원과 청소년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시행 중이다.
팜 민 찐 총리는 같은 날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과도 만나 스마트 도시 개발과 관광 분야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 조현준 효성 회장과도 개별 회동을 갖고 신재생에너지 등 미래사업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팜 민 찐 총리는 이날 베트남 정·관계 인사들과 두루 교류해 온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면담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자리에는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이 배석해 양측의 협력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은 1989년 베트남 하노이에 삼성물산 무역사무소를 설치하면서 베트남에 처음 진출했으며,현재 호찌민,박닌,타이응우옌 등에서 스마트폰,네트워크 장비,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TV,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디스플레이,배터리 등을 생산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전 세계에서 판매하는 스마트폰 물량의 50% 이상이 베트남에서 생산되고 있다.
팜 민 찐 총리는 3일에는 삼성전자 평택 사업장도 둘러볼 예정이다.전영현 부문장을 비롯한 DS부문 사업부장들이 총리 일행을 안내할 계획이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안압이 높아지면 시신경을 손상시키고, 손상된 시신경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결국에는 실명에 이른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투다리,B 경장이 십수 년 만에 다시 관심을 끌고 있는 배경은 최근 한 유튜버가 밀양 성폭행 사건의 주동자 근황을 폭로한 게 계기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