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미세먼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 "정치 일정 사유로 불출석 반복 안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김동현 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이 전 대표의 재판 불출석 신청을 받아들였다.
오전 재판에 출석한 이 전 대표는 이날 오후 MBC에서 방영되는 민주당 당대표 후보 방송토론회 녹화를 사유로 불출석 신청서를 냈다.
이에 대해 검찰은 "피고인은 재판 출석이 원칙인데 이재명 피고인이 정치 일정을 사유로 불출석하는 일이 반복되어서는 안 된다"고 반발했다.
이 대표 측 변호인은 "여러 번이 아니라 계속 출석했고,지난주 미세먼지공중파 녹화방송이 있어 불가피하게 오후에 한해서 불출석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재판부는 "양측의 의견을 조서에 기재하겠다"며 "오후는 기일 외 증인신문으로 진행하겠다"고 했다.
앞서 이 전 대표는 지난달 2일에도 국회 정치·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 질문 참석을 이유로 오전 재판에만 출석하고 오후에는 불출석한 바 있다.
이 전 대표는 총선을 앞둔 지난 3월과 국정감사가 있던 지난해 10월에도 각종 재판에 출석하지 않았다.
총선 전날인 지난 4월 9일에도 불출석할 뜻을 밝혔으나,지난주 미세먼지재판부가 구인장을 발부하겠다고 경고하자 출석한 바 있다.
이 전 대표는 이날 '광복절 사면에서 이 전 대표가 김경수 전 경남지사의 복권을 요청한 적이 없다는 여권과 대통령실의 주장을 어떻게 보느냐'는 질문에 답하지 않은 채 법정에 출석했다.
지난주 미세먼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지난주 미세먼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이와 같은 민족 말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사례로 1910년 일본이 조선을 강제병합한 이후 조선에서 일본 식민주의자들이 벌인 활동과 2014년 반헌법적 쿠데타로 권력을 장악한 우크라이나 현 정권의 활동을 들 수 있다"고 언급했다.
지난주 미세먼지,삼성전자와 LG전자가 나란히 내놓은 세탁건조기는 세탁이 끝나면 알아서 건조까지 완료해주는 신개념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