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최고성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자영업자·소상공인 온라인 커뮤니티‘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어느 가게 사장님의 배달기사 경고문’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첨부된 사진에는 한 가게 유리문에 붙은 경고문이 담겼다.경고문에는 “꼭 읽으세요.기사님들에게 말씀드린다”며 “제가 완료 신호하기 전에 가게에서 재촉하지 말라.저는 기사님들에게 배달료를 드리는 고객”이라고 적혀 있다.
이어 “제가 기사님들 눈치보면서 음식 하고 싶지 않다”며 “제가 기사님들 시간을 맞출 의무는 없다.불만 있으시면 저희 가게에 오지 말기를 바란다.기사님들 시간 맞추다가 음식 망쳐서 고객에게 항의를 계속 받고 있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업주는 특히 가게 나가면서 나에게 쌍욕하지 말라고 경고했다.그러면서 쌍욕하다 나에게 걸리면 껍데기 벗기겠다라고 엄포를 놓았다.
이 경고문을 접한 다른 자영업자들은 “이해 된다”는 반응이다.일부는 표현이 과하다면서도 심정은 이해간다고 했다.
u20 월드컵 최고성적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u20 월드컵 최고성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근 숨죽이며 살아왔는데 갑자기 이런 논란이 터져 안타까울 따름이다.
u20 월드컵 최고성적,한수그룹 막내아들 진이수(안보현 분)가 부친 진명철(장현성 분) 회장의 시장 출마를 위해 낙하산으로 강하경찰서 강력1팀에 합류하게 되면서 벌이는 수사기가 흥미롭다는 호평도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