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디 은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변을 비관해 아파트에서 옷가지에 불을 지른 30대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30대 남성 황모씨를 현주건조물방화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황씨는 전날 오후 8시9분쯤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의 21층짜리 아파트 9층에서 옷가지에 라이터로 불을 붙여 방화를 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결과 황씨는 범행 당시 술에 취한 상태로 신변을 비관해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이 화재로 아파트 주민 132명이 대피했다.1명은 연기를 흡입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소방 당국은 인력 147명,유혜디 은꼴장비 43대를 투입해 1시간여 만에 불을 완전히 껐다.
경찰은 이날 중으로 황씨에게 구속 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유혜디 은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유혜디 은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이재명 호위 무사로서 공로를 인정받았다면 범죄혐의자도 오케이, 종북세력도 오케이, 전과자도 오케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오케이"라며 "민주당 공천이 '대가성 사천'이라는 의심을 받는 이유"라고 지적했다.
유혜디 은꼴,명희진 기자[서울신문 다른기사 보러가기]☞ “손흥민·이강인 화해 적극 중재한 사람”…2002 레전드였다☞ “대학병원서 거부당해 유산했습니다”…아이 잃은 임신부 신고☞ 안현모 “최근의 내 모습 가장 예뻐… 스스로 가둔 빗장 풀 것”☞ “내가 김연경이랑 사귀어 주는 것” 자신만만한 男 정체☞ 카리나와 열애 인정한 이재욱 측 “강력한 법적 대응” 무슨 일?☞ “16평에서 일곱째 출산”…95년생 ‘고딩엄빠’에 억대 후원☞ 가수 벤, 출산 1년 만에 ‘충격’…남편 이욱과 남남☞ 나균안 불륜 의혹 사태에… 롯데 김태형 감독 입 열었다☞ 오타니 쇼헤이 전격 결혼 발표 “상대는 일본인 여성”☞ “모자 1개 20만원”…대구 서문시장, 일본인에 ‘바가지 논란’▶ 밀리터리 인사이드-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