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할아버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 여행 중 뇌사…태국 가족 장기기증 결정[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한국 여행 중 뇌사에 빠진 30대 태국 여성이 5명에게 생명을 나누고 하늘의 별이 됐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지난 5일 부산 인제대 해운대백병원에서 푸리마 렁통쿰쿨(Purima Rungthongkumkul,로또 할아버지35)씨가 뇌사 장기기증으로 5명의 생명을 살리고 하늘의 천사가 되어 떠났다고 10일 밝혔다.
친구와 함께 한국 여행 중 지난달 27일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했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뇌사상태가 됐다.렁통쿰쿨씨가 쓰러졌다는 것을 알게 된 가족들은 급히 태국에서 한국으로 왔다.
의료진의 적극적인 치료에도 뇌사에 빠진 렁통쿰쿨씨를 보고 갑작스러운 이별에 가족들은 큰 슬픔에 빠졌지만,로또 할아버지이대로 떠나보내기보다는 누군가의 몸에서라도 살아 숨 쉬길 바라는 마음에 뇌사장기기증에 동의해 심장,폐장,로또 할아버지간장,로또 할아버지신장(양측)을 기증하여 5명의 생명을 살렸다.
유족은 고인이 뇌사로 떠나게 된 것은 다른 생명을 살리며 기적을 베풀고 가길 원하며,그녀가 우리에게 준 마지막 소원이었을 것으로 믿고 기증을 결심했다.태국의 문화는 사람이 죽으면 다시 환생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고 믿는 것도 영향을 끼쳤다.
고인의 어머니는 “푸리마,너는 우리 삶에서 늘 최고였고,로또 할아버지너를 집으로 데리고 가기 위해 먼 길을 왔어.이제 편히 쉴 시간이니,다른 걱정은 하지 말고 하늘에서 편히 쉬어.우리는 항상 마음 깊은 곳에서 널 생각하고 사랑할게”라고 말했다.
해외 국적 뇌사자장기기증자는 △2019년 7명 △2020년 8명 △2021년 7명 △2022년 7명△2023년 7명 △2024년 4명(현재) 등으로 국내 뇌사자 장기기증의 약 1.8%이다.
이삼열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은 “한국에 여행을 와서 잠시 인연을 맺은 렁통쿰쿨씨가 우리에게 나누어 준 것은 5명의 새로운 생명뿐만이 아니다”며 “나와 관계없던 타지의 사람들이라도 소중한 생명이기에 생명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사랑의 마음과 생명의 소중한 가치를 알려준 것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로또 할아버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할아버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51% 오른 7만6900원을 기록하고 있다.
로또 할아버지,공정거래위원회는 천안아산 지역 레미콘 판매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00%를 차지하는 이들이 천안아산레미콘협의회란 별도 조직을 구성하고 레미콘 납품가를 기준단가 대비 88% 넘는 할인율로 설정했다"며 "이는 독점규제와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것"이라고 시정명령과 함께 25일 이처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