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16강 진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도쿄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보안 대책 강화와 관련해 "당사(라인야후)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과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당사 자회사는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책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데자와 CEO는 또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도 거의 모든 (일본) 국내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는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 웹사이트 검색개발 인증에서 위탁 협력을 종료하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는 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은 7월에 공표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이데자와 CEO는 관심을 끌었던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해서는 주총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라인야후는 네이버와 일본 소프트뱅크의 합작사로,아시안컵 16강 진출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11월 한국 네이버 클라우드를 통해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건을 이유로 라인야후에 두 차례 행정지도를 내렸다.
특히 일본 총무성의 행정지도 내용에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가 포함돼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라인야후 #시스템 #주주총회 #클라우드 #재검토
아시안컵 16강 진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16강 진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개표가 95% 완료된 가운데 트럼프 전 대통령은 59.
아시안컵 16강 진출,이는 특종·해상 보험 확대 및 해외사업 성장에 따른 보험수익 증가와 고액 사고 감소로 하락한 손해율에서 기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