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텍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5년도 최저임금 1만30원…1.7% 상승
"업종별 지불능력 고려한 최저임금 구분적용 필요"
이날 최저임금위원회는 내년도 최저임금을 올해(9860원)보다 170원(1.7%) 오른 1만30원으로 의결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논평을 통해 "1.7%는 역대 두 번째로 낮은 최저임금 인상률이지만 영업이익으로 대출이자를 갚지 못하는 중소기업이 과반에 달하고,온텍 월드컵파산과 폐업이 속출하는 경제상황을 감안했을 때 2025년 최저임금이 중소기업계가 간절히 요구했던 동결이 이루어지지 않은 것은 매우 아쉬운 결과"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업종별 지불능력을 고려한 최저임금의 구분적용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중기중앙회는 "심의기간 중 중소기업계는 구분적용 방안이 구체적이지 않다는 그동안의 지적사항을 보완해 진전된 안을 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한 번 최저임금위원회가 단일 최저임금제를 고수한 것은 현실을 외면한 무책임한 결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중기중앙회는 "구분적용의 대상이 되는 취약업종의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매출은 줄고 비용은 늘어 수익성이 악화된 상황에서 현재의 높은 최저임금은 준수가 불가능한 상황으로 이들 취약 사업주는 범법자가 될 위험을 안고 사업을 영위해야 하는 실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올해 최저임금 구분적용 심의과정에서 지난해 고용노동부가 실시한 구분적용 연구보고서가 논의의 진전에 도움이 됐듯이 정부는 향후 심도 있는 구분적용 논의를 위해서 추가적인 조사연구를 통해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기초통계 자료를 반드시 제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온텍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온텍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중대본은 회의에서 비상진료대책 운영상황과 계획을 점검했다.
온텍 월드컵,현대건설도 자사 고급 브랜드인 ‘디에이치’ 적용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