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장모 최은순 씨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보험금 환수 처분에 반발해 낸 소송이 각하됐다.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부장판사 김순열)는 27일 최 씨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상대로 낸 부당이득 환수처분 취소 청구를 각하 판결했다.
각하는 소송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본안 판단에 나아가지 않고 소송을 종료하는 것을 말한다.
최 씨는 과거 설립에 참여한 의료재단 산하 요양병원이 보험금 23억 여원을 부당지급받았다며 공단으로부터 환수처분을 받자 불복해 소송을 냈다.
이날 각하 판결은 대법 판결에 따라 공단이 최 씨에 대한 환수 결정을 취소하면서 내려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최 씨는 의료기관 개설 자격이 없는데도 형식상 비영리 의료법인을 설립한 것처럼 꾸민 뒤 의료기관을 개설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요양급여비용 22억 9420만 원을 부정수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나 2022년 12월 무죄가 확정됐다.
아디다스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디다스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스포츠한국 화제의 뉴스]▶서동주, 밑가슴 노출 '언더붑' 비키니룩…갈수록 과감해져▶DJ소다, 젖은 수건으로 온몸 감싼 채 육감 몸매 고스란히…▶이현우 "아직 연기에 배고파… 주조연 가리지 않고 왕성히 활동할래요"[인터뷰]▶'K리그 MZ성지' 부천 만든 '유망주 사관학교장' 숨은 노력[이영민 인터뷰上]▶박민정, 맥심 화보 비하인드 속 옆가슴 노출룩 "수위 엄청나"
아디다스 야구,A 씨는 "낳은 것도 기른 것도 우리 엄마인데 이제 결혼한 지 3년 된 사람이 혼주석에 앉고 싶다고 하는 게, 또 아빠가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는 게 너무 이해가 안 된다"며 "새엄마가 상처받을까 봐 연락하지 말라는 말도 못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조언을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