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ldf pa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내 미디어 프리뷰 행사서 마칸 4와 마칸 터보 전시
“연내 국내 출시 계획”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포르쉐 스튜디오 송파’에서 진행한 국내 미디어 프리뷰 행사에서 마칸 일렉트릭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자사 최초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과 함께 전동화 시대를 알린 포르쉐는 전기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두 번째 순수 전기차 마칸 일렉트릭을 통해 전동화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기술 워크샵도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마칸 4와 마칸 터보를 전시하며,800V 고전압 아키텍처를 갖춘 최신형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ldf pay포르쉐 고유의 E-퍼포먼스,스포티한 차체 비율과 주행거리 확대를 위한 공기역학 기술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칸 일렉트릭은 런치 컨트롤 작동 시 마칸 4는 408마력(300kW),마칸 터보는 639마력 (470kW)의 오버부스트 출력을 발휘한다.최대토크는 각각 66.3kg·m,115.2kg·m다.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마칸4는 5.2초,마칸 터보는 3.3초 소요되며,최고속도는 각각 220km/h,ldf pay260km/h다.
전기 모터는 차체 하부에 탑재한 리튬이온 배터리로부터 총 100킬로와트시(kWh) 용량으로 전력을 공급받고,최대 95kWh를 능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전압 배터리는 포르쉐가 800V 아키텍처를 탑재해 새롭게 개발한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 (PPE)의 핵심 요소다.DC 급속 충전 출력은 최고 270kW이며,급속 충전기 사용 시 약 21분 이내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마칸 특유의 성능과 편의성 사이의 폭 넓은 스펙트럼을 위해 2밸브 댐퍼 기술,ldf pay에어 서스펜션,ldf pay리어 액슬 트랜스버스 록,ldf pay그리고 포르쉐 최초로 조향각을 최대 5도까지 조절 가능한 리어 액슬 스티어링을 포함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시스템을 적용했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연내 국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마칸 일렉트릭은 전형적인 포르쉐 스포츠카 핸들링,진보적인 동시에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긴 주행 거리와 높은 수준의 일상적 실용성을 모두 갖춰 시장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