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m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계 기업인 '아사히글라스'가 해고된 하청업체의 노동자들을 직접 고용해야 한다고 판결한 원심이 확정됐습니다.
대법원 3부(주심 엄상필 대법관)는 오늘(11일) 아사히글라스 하청업체 해고 노동자들의 근로자 지위 확인 소송 선고 기일을 열고 해고 노동자들이 아사히글라스와 근로자파견관계에 있다고 본 원심판결을 확정했습니다.
아사히글라스 하청업체인 GTS 소속 노동자 22명은 지난 2015년 노동조합을 설립한 지 한 달 만에 전원 해고돼 소송에 나섰습니다.
1심은 "노동자들이 아사히글라스로부터 실질적인 지휘와 명령을 받는 노동자 파견 관계에 있었다고 봐야 한다"며 아사히글라스가 노동자들을 직접 고용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아사히글라스 측이 불복해 항소했고 2심은 사측의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이후 아사히글라스 측이 다시 상고해 재판이 이어졌고 9년 만에 판결이 확정됐습니다.
(사진=연합뉴스)
olimp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olimp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5원 내려야 하지만 재무상황 등을 고려해 1분기와 동일하게 +5원을 유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olimp,박성자 대강중 교장은 “단 1명의 학생도 배움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공동체에서의) 학교 역할 등을 고려해 (통폐합은 최대한) 신중히 추진돼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