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 기업들이 유럽산 돼지고기 수입품에 대한 반덤핑 조사를 신청했다.유럽연합(EU)이 중국산 전기차에‘관세 폭탄’을 부과하겠다고 밝힌 것에 대한 보복으로 풀이된다.
14일 중국 관영 매체 글로벌타임스는 업계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 기업들이 이 같은 내용의 조사를 중국 당국에 공식 요청했다고 보도했다.다만 구체적으로 어떤 돼지고기 제품이 조사 대상이 됐는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이는 지난 12일 EU가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8%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중국 당국에 통보한 것에 대한 보복 조치로 풀이된다.EU는 이미 중국산 전기차에 대해 10%의 관세를 부과하고 있다.이번에 발표된 상계 관세율은 기존 관세에 추가로 적용된다.관세 조치는 다음 달 4일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하반기에 EU 27개 회원국이 승인하면 향후 5년 동안 시행이 확정된다.
지난해 중국은 60억 달러(약 8조2644억원) 규모의 돼지고기를 수입했는데,블록 체인이중 스페인·프랑스·덴마크·네덜란드 등 유럽산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허야둥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전날 정례 브리핑에서 유럽산 돼지고기에 대한 반덤핑 조사를 묻는 말에 “중국 국내 산업은 조사 신청을 제기해 정상적 시장 경쟁 질서와 자신의 합법적 권리를 지킬 권리가 있다”라고 답했다.허 대변인은 “사건 접수 조건에 들어맞으면 조사기관은 조사 절차를 개시하고,블록 체인법에 따라 대외에 발표·공고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EU 행정부 격인 집행위원회는 12일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반(反)보조금 조사 잠정 결론을 토대로 17.4∼38.1%포인트의 잠정 관세를 추가로 부과하려는 계획을 중국 당국과 대상 업체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블록 체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블록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임혜윤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반도체는 단가가 상승하면서 일평균 수출이 16개월 내 최고수준에 근접한 모습을 보였다”며 “반도체가 국내 수출 경기 회복세를 주도하는 가운데 이에 따라 여타 품목들의 수요도 완만하게 개선되는 흐름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록 체인,연주자들에겐 템포에 대한 기준이 딱 하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