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밤사이 내린 폭우로 인해 경북 안동시 임동면 등에서 마을 주민 일부가 고립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다행히 소방의 구조 작업으로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8일 경북소방안전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10분쯤 안동시 임동면 위리,대곡리 마을 주민 일부가 고립됐다는 소방 신고가 접수됐다.
고립된 주민은 19명이었으며 이 중 11명은 자력 대피했고 8명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
또 안동 남후면과 와룡면에서도 각각 2명이,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용상동에서도 1명이 고립됐다가 구조됐다.안동 외 영양군 입암면에서도 1명이 구조됐다.
앞서 기상청은 같은 날 오전 12시 50분을 기해 안동 지역에 호우경보를 발효했으며,영양군 역시 오전 2시 30분을 기해 호우경보가 발효됐다.영덕군과 예천군,의성군,상주시 등 다른 경상북도 일대에도 호우경보가 발효된 상태다.
이날 경북북부 지역의 강수량은 30~100㎜(많은 곳은 120㎜ 이상),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경북남부 지역은 10~60㎜로 예측됐다.
소방 관계자는 "하천이 범람하며 안동시 등에서 주민이 잠시 고립됐으나 현재는 모두 안전한 상태"라며 "현재까지 잠정 파악된 인원일 뿐,추가 고립 또는 대피 인원이 늘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아이폰 판매 둔화로 애플의 매출이 줄고 있는 상황에서 비전 프로의 해외 시장 출시가 매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일정,한지혜 "출산 후 3년 공백…세대교체 두려워"('편스토랑')뉴스 기사[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한지혜가 연기와 육아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