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시즌 기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고법 제3형사부,프리미어리그 시즌 기간원심 유지 대전지방법원과 대전고등법원 / 대전=박종명 기자
박경귀 아산시장에 대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파기환송심에서 원심과 같은 당선무효형이 선고됐다.
대전고법 제3형사부(재판장 김병식)는 9일 박 시장에 대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파기환송심 선고 공판에서 원심과 같은 벌금 1500만원을 선고했다.
앞서 검찰도 지난 4일 결심 공판에서 벌금 1500만원을 선고한 원심을 유지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박 시장은 이 같은 벌금형이 확정될 경우 당선이 무효가 된다.
박 시장은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했을 당시 상대 후보였던 오세현 전 아산시장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2심 모두 벌금 1500만원을 선고받았다.
대법원은 변호인들에게 소송기록접수통지를 하지 않은 채 판결했다며 절차상의 문제를 들어 원심을 파기하고 대전고법으로 돌려보냈다.
프리미어리그 시즌 기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시즌 기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미국과 중국의 패권 전쟁으로 ‘제조 강국’을 천명하던 중국의 입지가 줄어들자 인도가 중국의 빈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기지개를 켜는 모양새이다.
프리미어리그 시즌 기간,이마트는 양배추 가격 안정화를 위해 담양과 광양, 서산, 무안, 진도, 영암 등 유명산지 농가와 사전 계약을 맺어 60만통을 한 통당 2480원에 판매하도록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