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ịch thi đấu lc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해 공무원 말 전달했을 뿐 옹호 의도 없었다”
앞서 대구 중구청 공무원들이 치킨집에서 일부러 맥주를 바닥에 쏟아 버리고 업주에게 폭언을 해 논란이 불거진 바 있다.당시 해당 공무원들은 업주에게 “나 공무원인데,lịch thi đấu lck가게 문을 닫게 해주겠다”며 협박성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커지자,lịch thi đấu lck대구 중구청은 공개 사과문을 올리고 철저한 진상조사를 약속했다.해당 공무원 2명을 경찰에 고발했다.
그런데 구청장이 사건이 발생한 지 3주 만에 피해 치킨집 업주와의 면담 자리에서 사과가 아닌 해당 공무원들을 두둔하는 듯한 발언을 해 다시 논란의 불씨를 지폈다.
피해 업주는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이‘나도 술을 마시는 입장에서 맥주를 쏟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식당 바닥에 1000원 짜리 쓰레기통만 구비해 놓았어도 이런 일이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류 구청장은 “(갑질 공무원이 당시) 술이 약하니까 마시는 척하고 버렸다고 한다”며 “연세 드신 분이 하는 가게는‘술을 못 마셔서 버리는구나’했을 텐데 여긴(피해 치킨집) 개업한 지 얼마 안 돼 오해한 것 같다”고 해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해당 구청장은 가해 공무원들의 말을 전달했을 뿐 옹호할 의도는 없었다고 해명했다.
경찰은 협박과 모욕 혐의로 구청과 치킨집 업주로부터 고발,고소 당한 공무원 2명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
lịch thi đấu lc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ịch thi đấu lck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근 3년간 아프리카 지역 수주 금액이 50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아프리카가 효성중공업의 핵심 전력 시장으로 부상하는 상황이다.
lịch thi đấu lck,다음 주 초에도 전국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