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에이글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소진공 지역센터 방문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현장을 찾아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을 점검했다.
오영주 장관은 11일 소상공인 정책 허브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의 지역센터(서울서부센터)를 방문했다.이번 방문은 지난 3일 발표한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의 차질 없는 시행을 위함이다.
소진공 지역센터는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 집행의 핵심이다.이에 오 장관은 종합대책이 현장에서 신속히 집행될 수 있도록 상황을 점검하고,에이글로우캠코,에이글로우고용복지센터 등 유관기관과의 유기적 협력을 위한 준비 사항을 확인했다.
김상목 소진공 서울서부센터장은 "종합대책 발표 이후 정책자금 등 추진 과제들에 대한 소상공인의 관심과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라며 "명확한 안내와 신속한 추진을 위해 새롭게 진행되는 과제에 대해 직원 교육과 타부처 과제에 대한 스터디 등 현장 집행에 만전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 장관은 "이번 대책은 정부 부처 합동으로 마련하여 다양한 지원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만큼 부처 간,에이글로우기관 간 팀플레이가 중요하다"라며 "종합대책에 대해 소상공인들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 채널을 총동원하고,정책 전달체계를 신속히 구축하여 집행에 지연이 있어서는 안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에이글로우오 장관은 소진공 이사장에게 소진공 본부를 비롯해 현장을 책임지고 있는 8개 지역본부와 77개 지역센터에서 대책 이행을 위한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에이글로우오 장관은 이번 현장 점검에 이어 오는 15일에 소진공 본부를 방문해 전국 지역본부의 집행준비 상황을 보고 받고,에이글로우소상공인 정책정보 플랫폼인‘소상공인 정책정보 원스톱 플랫폼’의 구축 상황도 점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