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ㅊㄱㄴ】토트넘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헐 시티 대 사우샘프턴

NoiseAware Blog

헐 시티 대 사우샘프턴

【ㅊㄱㄴ】토트넘 대 맨체스터 시티 fc 라인업|헐 시티 대 사우샘프턴

ㅊㄱ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자친구와 통화하다가 지나가는 여자의 치맛속을 몰래 촬영한 남성./사진=감빵인도자 유튜브 캡처
여자친구와 통화하다가 지나가는 여자의 치맛속을 몰래 촬영한 남성./사진=감빵인도자 유튜브 캡처지하철 역사에서 여자친구와 통화하던 중 불법 촬영을 한 남성이 억울함을 호소하다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구독자 약 13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감빵인도자'는 최근 '남자 친구의 불법 촬영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여자친구,ㅊㄱㄴ과연 남자친구의 최후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 따르면 남성 A씨는 개찰구 근처에서 여자친구와 통화 중 치마를 입은 여성이 개찰구를 나와 출구 쪽으로 향하는 것을 봤다.A씨는 여자친구에게 "잠깐만"이라고 말한 뒤 빠르게 여성을 뒤쫓아가 치마 속을 불법 촬영했다.이어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려는 척하다 유턴해 개찰구 쪽으로 걸어오며 다시 여자친구와의 전화를 이어갔다.

이 장면을 목격한 유튜버는 A씨를 붙잡고 "핸드폰 좀 보자"고 요구했고,ㅊㄱㄴA씨는 "여자친구랑 통화하고 있지 않냐.왜 그러냐.안 지운다.차라리 경찰을 불러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또 통화 중인 여자친구에게 "나 지금 ○○역인데 너 만나려고 기다리고 있었다.나 산책하다가 화장실 들리고 계단 올라가고 있는데 이상한 사람이 (붙잡았다) 자기야,ㅊㄱㄴ잠깐만 와 줄래?"라고 부탁했다.

유튜버가 곧장 경찰에 신고하자,ㅊㄱㄴA씨는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난 아무것도 없다.난 그냥 핸드폰 들고 있었다.와 억울하게 하네?안 그래도 그거 때문에 조심하는 사람이다.내가 이런 취급 당하는 게 맞는지 모르겠다.CCTV를 보자"며 억울해했다.

이후 경찰과 A씨의 여자친구가 차례로 현장에 도착했다.A씨의 핸드폰을 확인한 경찰은 고개를 끄덕이더니 "(핸드폰에 치마 속을 찍은) 영상이 확인돼서 (지하철역) CCTV는 안 봐도 될 것 같다.현행범으로 체포하겠다"고 말했다.

유튜버는 "A씨가 변호사를 선임하려고 여기저기 통화 중이더라.오후 11시 30분에 변호사랑 연락이 되겠냐"며 "여자친구분은 A씨의 변명에 의문을 갖는 듯했다.그럴 수밖에 없다.범행 장면이 담긴 CCTV를 보셨다면 아마 그 자리에서 뺨 때리고 이별 통보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튜버는 "결국 A씨는 검찰에 송치됐다.범행을 저지른 뒤 뭘 잘했다고 여자 친구까지 부른 건지 알 수가 없다.그래 놓고 본인은 '몰래카메라에 조심하는 사람'이라는 궤변을 늘어놓더라"라며 황당해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통화하다가 '잠깐만' 하고 찍는 게 정상이냐.소름 끼친다" "완전 몰카 중독자네" "저런 놈이 과연 여자친구 몰카는 안 찍었을까 싶다" "통화하다가 저럴 정도면 습관적인 거 아니냐" 등의 댓글을 달며 분노했다.

ㅊㄱ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ㅊㄱ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물 끓여 먹어야겠네…"나노·미세 플라스틱 90% 제거"뉴스 기사사진=Eddy Zeng 제공, 연합뉴스물을 끓이는 것만으로도 나노·미세 플라스틱(NMP)을 최대 90% 제거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ㅊㄱㄴ,[이성윤/전 서울중앙지검장]"검사들한테 이렇게 지휘를 해보면 힘들어하는 표정이 역력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