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u20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료사진]
150억원대 부당대출에 관여한 혐의를 받는 태광그룹 김기유 전 경영협의회 의장의 측근 2명이 구속됐습니다.
서울서부지법 신한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오늘 배임 등의 혐의로 전 태광그룹 계열사인 고려·예가람 저축은행 대표와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 등 2명에 대해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김 전 의장은 지난해 8월 평소 알고 지내던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으로부터 자금 대출 청탁을 받아 그룹 계열사인 저축은행 대표에게 150억 원 상당의 대출을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해당 시행사 대표는 다른 금융기관에서 추가로 대출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 저축은행 실무팀에서 상환 리스크에 대한 지적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검찰은 지난해 11월 태광그룹의 외부 감사를 맡은 로펌으로부터 이같은 내용의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를 벌여왔습니다.
대한민국 u20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한민국 u20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B씨는 쌍둥이 여아들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지 않지만, 숨지기 이전 신체적 학대를 했다는 정황이 확인됐다.
대한민국 u20,이원석 검찰총장은 4일 공중화장실 불법 촬영 범죄에 엄정 대응하고, 불법 촬영물 삭제·차단 등 피해자 보호와 지원에 만전을 기하라는 지침을 전국 일선 검찰청에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