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백을 건넨 최재영 목사가 이번엔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으로부터 명예훼손으로 고소된 사건 조사 때문인데요.
지난 총선 때는 특정 후보 지지 발언으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도 받습니다.
노승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최재영 목사가 카메라 앞에 다시 섰습니다.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에게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돼 경찰 조사를 받으러 왔습니다.
지난 3월 한 강연에서 "이철규 의원이 누군가에게 '김건희 여사가 총선 공천에 개입한 정황이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며 한 기자의 말을 전했다는 게 고소 요지입니다.
최 목사는 김건희 여사 명품백 사건의 물타기라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인터뷰 : 최재영 / 목사
- "저는 공공의 영역 차원에서 강연 시간에 그 발언을 잠시 했던 것뿐이지 그 발언의 방점은 이철규 의원의 명예훼손이 아니라…."
최 목사는 지난 2월 다른 강연에서 4월 총선에 출마하려던 더불어민주당 최재관 당시 지역위원장을 지지하는 발언을 한 혐의로도 입건됐습니다.
종교인은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데,월드컵 예매이를 어겼다는 게 경찰 판단입니다.
최 목사는 강연 장소가 교회가 아니라 일반 강연장이라 선거법 위반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MBN뉴스 노승환입니다.
영상취재 : 배완호 기자
영상편집 : 이범성
월드컵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예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카드 의무수납제를 소액결제에 한해 부분적 카드 의무수납제로 전환해 자율성을 줘야 한다”면서 “영세가맹점 보호를 위한 집단 소송 절차도 간소화해 가맹점 영업의 자율 권한을 제고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월드컵 예매,文 정부 유산 ‘공시가격 현실화’ 폐지… 시장에 맡긴다윤 대통령, 21번째 민생토론회내년부터 추진… 세 부담 가중 판단7~8월 내용 발표… 법개정 필요강남 3구 제외 보유세 작년과 비슷윤석열 대통령이 19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예술공장에서 ‘도시 혁신으로 만드는 새로운 한강의 기적’을 주제로 열린 민생토론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