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반성장위원회와 HDC현대산업개발이 2024년도‘협력사 ESG 지원사업’참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HDC현산은 ESG 경영활동과 성과,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향후 계획 등을 담은‘지속가능경영보고서 2024’를 지속적으로 발간했다.협력회사 행동규범을 제정해 공급망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HDC현산은 중소 협력사의 ESG 대응 역량 제고를 위해 총 5,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000만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한다.동반위는 맞춤형 ESG 평가지표 개발을 비롯해 교육,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역량진단,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현장실사(컨설팅)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이외에 HDC현산은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펀드 규모를 늘리거나 협력사 교육을 지원하는 등 협력사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우수한 협력사에 대한 포상과 공정거래 장려도 시행하고 있다.
오영교 동반위 위원장은 “건설산업 내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협력사 ESG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본 사업을 통해 협력 중소기업의 ESG 경영인식 개선 및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더 나아가 건설산업 내 ESG 경영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익훈 HDC현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협력사 ESG 대응역량 강화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촬영편집ㅣ고 광디자인ㅣ김진호자막뉴스ㅣ이 선#YTN자막뉴스
sc 프라이부르크 대 웨스트 햄,문재인 정부 임기 초기에 기세가 꺾여 숨죽이고 있던 부동산 시장만능주의도 화려하게 부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