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구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부,로또구입차량 제작수입사와 간담회
현대차·기아·BMW·벤츠 등 공개
테슬라 GM 폭스바겐은 추후 결정
국내에서 전기차를 운행・판매 중인 제작사는 국내 5개사,로또구입수입사 9개사로,이 가운데 테슬라 GM 폭스바겐(아우디 포함)을 제외하고 8월 중으로 배터리 정보가 모두 공개했거나 공개될 예정이다.테슬라 GM 폭스바겐은 본사와의 협의를 거쳐 공개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는 13일 국내 자동차 제작사 및 수입사들과 간담회를 열어 전기차 배터리 정보공개와 전기차 특별 안전점검 계획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지난 1일 인천 전기차 화재 이후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국민 불안이 확산되고 있음에 따라,그간 국내외 제작사들에게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공개 및 무상 특별점검을 실시하도록 권고해왔다.
이에 간담회에 앞서 먼저 배터리 정보공개에 나선 현대차・기아를 포함해 BMW 벤츠 KG모빌리티 르노 볼보 폴스타가 13일부터 자사 홈페이지,유선 안내 등을 통해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포르쉐 스텔란티스 재규어랜드로버도 8월 중 자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테슬라 GM 폭스바겐(아우디 포함) 등은 본사 협의를 거쳐 공개 여부 결정할 예정이다.
국토부도 소비자가 쉽게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자동차리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13일부터 제작사별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전기차 무상 특별 안전점검에 대해서는 현대차·기아 및 벤츠가 13일부터 실시하며 볼보는 19일부터,로또구입테슬라 BMW 르노 KG모빌리티는 8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폭스바겐(아우디 포함)은 연중 상시 무상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
아울러 GM 포르쉐 폴스타 스텔란티스 재규어랜드로버 등 5개사는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하되,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로또구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구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역 스포츠 시설 건설에는 연 650억루블(약 1조원)을 할당하겠다고 약속했다.
로또구입,시민사회는 이 자리에 서미화 전 국가인권위 비상임위원과 이주희 변호사를 재추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