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센동 우니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촬영 안 철 수]
(서울=연합뉴스) 이율립 기자 = 9일 오전 1시 36분께 서울 은평구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의 지하 1층 전기실에서 서울교통공사 소속 A(53)씨가 작업 도중 감전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소방 당국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구급대의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은평성모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오전 2시 40분께 숨졌다.
A씨는 전기실에서 동료 2명과 함께 배전반 내 케이블 표시 스티커 부착 작업을 하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동료들은 사고가 나자 119구급대에 신고한 뒤 A씨에게 심폐소생술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공사는 사고가 난 연신내역에 현장 사고수습 대책본부를 차려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으며 서울 은평경찰서도 사건을 접수해 관련 사실을 확인 중이다.
공사 관계자는 "사망하신 직원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에게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경찰 조사에 면밀하게 협조하고 사고 원인을 철저하게 규명해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이센동 우니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카이센동 우니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진=강진형 기자aymsdream@이베스트투자증권은 전일 금융감독원에서 발표한 홍콩 H지수 주가연계증권(ELS)의 배상안에 대해 은행 업종 주가에 부정적 영향은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다.
카이센동 우니도,스위프트 콘서트 같은 엔비디아 젠슨 황 연설…"차세대 AI 칩 3~4만달러"GTC 2024 연설에 환호성…"깊은 인상 남겨"'블랙웰' 연구개발비 약 100억 달러 들어전문가 "이전 버전 '호퍼'와 비슷한 가격"[새너제이=AP/뉴시스] 젠슨 황 엔비디아(NVIDIA) CEO가 지난 18일(현지시각) 미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서 개막한 엔비디아 개발자 콘퍼런스 '엔비디아 GTC'에 참석해 기조연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