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시범경기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과방위,야구 시범경기 무료야당 모두 찬성 속에 24~25일 인사청문 실시계획서 채택이진숙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회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장관급 후보자 대상 국회 청문이 이틀에 걸쳐 개최되는 것은 이례적이나,야당 의원들은 이 후보자에 대해 충분히 검증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16일 전체회의를 열고 이진숙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 실시계획서를 이같이 채택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 후보자에 대해 방송 장악을 위한 인사라며 이틀 동안 철저하게 검증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반면 국민의힘은 장관급 후보자 대상으로 이틀간 인사청문회를 진행한 적이 없다며 후보자에 대한 과도한 흠집 잡기라고 반발했다.
국민의힘 최형두 의원은 “통상적으로 국무위원 청문을 이틀 동안 한 전례가 없다”며 “하더라도 여야 합의로 진행한 것이고,24일까지 청문을 마치는 게 국회법이 정한 절차인데 25일에 마치는 것은 고의적으로 지연시키려는 것”이라고 했다.
이어,“24시간 이내로 청문을 줄이자는 것이 우리 당의 확고한 입장이고,누차 말씀드렸으나 이처럼 일방적인 의사진행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강조했다.
같은 당 최수진 의원은 “실제 이틀간 청문을 진행한 사례를 보면 첫날은 후보자에 대해,둘째날은 참고인이나 증인을 위해 했던 것이고 첫날 청문 과정에서 의혹이 발견되면 다음 날까지 진행한 사례가 있다”며 “이런 일들은 여야 합의에 따른 진행이고,야구 시범경기 무료협치를 위해 실제 해보고 문제점이 나왔을 때 연장할 수는 있지만 처음부터 이틀 하겠다는 것은 처음이니 (여야 협의에 따른) 그런 방안을 검토해달라”고 요청했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이훈기 의원은 “이진숙 후보자가 2022년 11워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MBC를 압박하기 위해 광고를 주지 말아야 한다는 말을 했다”며 “방통위를 총괄해야 할 위원장이 광고를 갖고 특정 방송사를 압박하겠다는 발언을 했는데,야구 시범경기 무료방통위원장으로 자격이 있는지 정책적인 검증을 해야한다 생각하고,하루는 턱도 없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조국혁신당의 이해민 의원은 “과거에 하루를 했든 이틀을 햇든 이는 모두 본질을 흐리는 것”이라며 “인사검증을 해야 하고 검증할 내용이 적으면 빨리 끝내는 것이고,검증할 내용이 너무 많으면 오래 걸리는 것인데,검증할 내용이 너무 많은 후보자를 낸 대통령실에 탓을 돌려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개혁신당의 이준석 의원은 “국민의힘에서 관행에 맞지 않는다는 지적도 일리는 있지만 윤석열 정부에서 국회의 권위와 청문 결과를 존중하지 않고 임명을 강행한 사례가 많아 그것도 관행에 맞지 않다는 것을 지적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국민들이 최근 인상적으로 기억할 청문회가 여성가족부 김행 장관 후보자에 대한 청문인데 하루로 못박아 진행했더니 자료제출 요구를 거부하고 제대로 응답하지 않으며 하루만 버티자는 자세로 진행하다가 이틀째 낙마 수순으로 갔다”며 “지금의 비정상 상황에서는 아주 정밀한 검증 필요가 있다고 보기 때문에 이틀 간 청문에 찬성한다”고 밝혔다.
여야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토론이 진행된 가운데 최민희 과방위원장은 이틀간 청문 실시에 대한 계획안을 거수투표에 부쳤고 찬성 13명,반대 6명으로 가결됐다.
야구 시범경기 무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시범경기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포경찰서 제공 수도권에 사무실을 두고 2천억대 불법 카지노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야구 시범경기 무료,디지털 ID 사업 외에도 금융기관을 중심으로 ‘터치엔 원패스(TouchEn OnePass)’를 일본에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