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픈 챌린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일 0시 43분께 경남 밀양시 하남읍의 한 알루미늄 주조 공장에서 불이 났다.
경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알루미늄 폐기물 10t이 저장돼 있던 창고동에서‘펑’소리와 함께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 당국은 관할 소방서 전 장비와 인력을 동원하는 소방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장비 30대와 인력 213명을 투입해 진화에 나섰다.
이후 화재 발생 4시간 40여분만인 새벽 5시 23분께 주불을 잡고 현재 잔불을 정리하고 있다.
화재로 공장 창고동 1동 전체와 사무동 일부가 불탔고 인근 섬유공장 건물 일부가 타거나 그을리는 등 소방서 추산 7억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났다.
불이 난 알루미늄 주조 공장 근무자 2명과 섬유공장 직원 5명이 모두 몸을 피해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불이 모두 꺼지는 대로 현장 감식 등을 통해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서울오픈 챌린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서울오픈 챌린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프로는 “제대로 준비가 안 됐을 때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속도 조절이 중요한 것”이라며 “우리가 살아갈 세상에서는 AI가 필요하기 때문에 속도를 조절하고, 확실한 원칙을 가지고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제언했다.
서울오픈 챌린저,48%…1년 10개월 내 가장 낮아(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은행채와 코픽스(COFIX) 등 지표금리가 전반적으로 떨어지면서 지난달 은행권 대출·예금 평균 금리도 모두 낮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