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몽펠리에 대 마르세유

NoiseAware Blog

힐튼 슬롯

몽펠리에 대 마르세유

몽펠리에 대 마르세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레이더 조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서미' 시즈닝./사진=SSG닷컴 캡처
트레이더 조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서미' 시즈닝./사진=SSG닷컴 캡처 미국 여행 기념품으로 유명한 '트레이더 조 시즈닝'을 구매해 한국에 가져왔다가 봉변당했다는 사례가 알려져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12일 뉴시스에 따르면 최근 미국의 대형마트인 '트레이더 조'에서 판매하는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세서미'를 선물용으로 한국에 가져왔다가 세관에서 몰수당하는 사례가 자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즈닝은 최근 유튜브 등 여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미국 여행 시 꼭 사야 하는 기념품으로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얻었다.특히 베이글 등 빵에 뿌려 먹으면 맛있는 양념으로 입소문을 타 인기몰이하고 있다.

다만 이 시즈닝을 들고 입국할 경우 세관에서 특별 짐 검사와 함께 물품을 몰수당할 수 있다.베이글 세서미에 마약류 성분인 파피 시드(Poppy Seed,몽펠리에 대 마르세유양귀비씨)가 소량 들어있기 때문이다.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는 약간의 파피 시드를 식용으로 허용하고 있지만,몽펠리에 대 마르세유한국에서는 마약류 성분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이를 알지 못하고 베이글 세서미를 구매해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게 되면 입국하면서 세관에 적발돼 특별 수하물 검사로 넘겨진다.시즈닝은 몰수당하고 훈방 조처된다.

최근 미국 여행 후 베이글 세서미를 사 들고 귀국한 한 여행객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미국 가면 꼭 사와야 한다고 해서 친구들한테 주려고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시즈닝을 4개 정도 샀다.마약류로 분류가 돼 한국으로 가져올 수가 없다고 하더라.문제가 될 거라고 상상도 못 했다"고 전했다.수하물이 노란색 잠금장치로 잠겨 있어 세관 검사를 받은 후 몰수당한 여행객도 있었다.

양귀비는 아편의 원료로 알려져 있다.다만 양귀비씨 자체는 아편 함량이 거의 없어 미국을 비롯한 중동 국가 등에선 널리 사용되고 있다.

몽펠리에 대 마르세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몽펠리에 대 마르세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아우디의 부진은 다른 수입차 브랜드와 비교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

몽펠리에 대 마르세유,그는 윤 대통령 당선 직후부터 최 목사와 잠입 취재를 하기로 상의한 뒤, 명품 가방과 손목시계형 초소형 카메라를 사비로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