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배우 이영애가 재단법인 천안함재단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6·25 전쟁 참전용사’가족인 이영애는 과거 이승만기념관과 한미동맹 단체 등에 기부를 해왔다.
재단에 따르면,아시안컵 카드이영애는 기부금을 전달하며 “국가를 위해 목숨 바쳐 헌신한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기억하는 데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안함재단은 지난 2010년 설립된 비영리 공익 법인으로 천안함 46용사 추모,아시안컵 카드유가족 지원,아시안컵 카드피격 당시 천안함 승조원들의 사회 정착 등을 지원하는 단체다.재단은 이영애의 기부금을 천안함 용사를 기억하고,유가족과 참전 장병을 돕는 데 사용할 방침이다.
이영애는 아버지와 시아버지 모두 6·25 전쟁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한‘참전 용사’로,아시안컵 카드그는 이전부터 보훈 관련 기부를 꾸준히 해왔다.지난 2015년 발생한 북한 목함 지뢰 도발 사건으로 부상을 당한 김정원·하재헌 중사에 위로금을 전달했고,아시안컵 카드지난 2017년에는 K-9 자주포 사격훈련 중 순직한 이태균 상사와 정수연 상병을 비롯한 부상 장병에 성금을 냈다.이영애는 지난해 12월에도 한미동맹재단에 5000만원을 전달했다.
아시안컵 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카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회사 측은 "교섭대표 노조에 제공한 사무실도 차고지 안에 컨테이너 박스를 설치한 것으로 실제로 노조에 내줄 공간이 없다"라고 주장했지만 법원은 "교섭대표노조 사무실의 일부 공유해주는 방법도 있다"며 일축했다.
아시안컵 카드,싱크대를 청소하려고 마개를 위에 올려뒀는데 그게 뚝배기로 들어간 것 같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