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중계플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철원 농장 확진 이어 한 달여 만에
중수본,관련 농가 47곳 정밀 검사
정부는 경북 영천시의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하자 확산 방지를 위해 소독과 검사 등 방역 관리를 강화하기로 했다.
16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ASF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전날 영천시 소재 한 양돈농장에서 확진 사례가 나오자 관계 부처,지방자치단체와 함께 회의를 열어 방역 대책을 점검했다.
중수본은 전날부터 영천 농장에 초동 방역팀 등을 보내 출입 통제와 역학조사,살처분,야구 중계플레이소독 등을 진행하고 있다.아울러 대구·경북 소재 양돈농장과 도축장,사료 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와 차량을 대상으로 전날 오후 10시∼17일 오후 10시 이동 중지 명령을 내렸다.
중수본은 나아가 대구와 경북 경주시·영덕군 등 인근 시·군 소재 돼지농장 310곳과 주변 도로 소독을 진행하기로 했다.발생 농장 반경 10㎞ 내 방역대에 있는 양돈농장 5곳,야구 중계플레이발생 농장과 역학 관계가 있는 양돈농장 42곳에서는 정밀 검사를 한다.또 발생 농장에서 돼지를 출하한 도축장을 출입한 차량이 방문한 양돈농장 546곳에서는 임상 검사를 할 계획이다.
야구 중계플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중계플레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금 개혁에는 무엇보다 진정성이 중요하다.
야구 중계플레이,이들의 일반혈액검사 결과는 정상소견을 보이고 있어 염색체 이상검사 등 추적 관찰이 시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