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201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해로운 걸 알면서도 왜 우리는 설탕을 못 끊을까?
"설탕은 거의 모든 음식에 숨어서 우리 뇌와 호르몬을 제압해 갈망을 일으킨다.그 중독성이 무려 코카인의 8배다."
책 '설탕 중독'(부키)은 혈당을 낮추고 비만,노화,만성질환에서 해방되는 방법을 알려준다.
의사인 저자도 잠결에 침대 옆 사탕 단지에 손을 뻗을 정도로 심한 설탕 중독자였다.환자들에게 설탕이 몸에 해로우니 끊으라고 조언하고는,방에 들어가서 초코바를 먹었다.
숱한 시행착오 끝에 평생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아냈다.3개월 반 만에 체중이 19㎏ 줄고,활력을 느꼈다.그렇게 몸소 터득한 방법을 이 책에 담았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당이 당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생리 반응이며,식품 산업은 우리가 설탕에 느끼는 이러한 애착을 강화하기 위해 온갖 음식에 교묘하게 단맛을 집어넣는다.세계보건기구에서 제시하는 일일 당류 권장 섭취량이 하루 6작은술인데,이는 오렌지 주스 한 잔만 마셔도 채워지는 양이다.특히 각종 가공식품은 다양한 이름으로 위장된 설탕 폭탄인 경우가 많다.파스타 소스 반 컵에 오레오 쿠키 두 개 분량의 당이 들어 있는 줄 누가 알겠는가.
이 책에서 제시하는 탈설탕 프로그램이 다른 다이어트 식단과 차별화되는 점은‘빼지 말고 더하라’라는 원칙이다.저자가 수많은 환자를 진료하고 스스로도 경험해 본 바로는,컴투스 프로야구 2011설탕이 중독성 물질이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식단 계획도 실패할 수밖에 없다.몸이 당 중독에서 벗어나는 데 필요한 것,즉 갈망을 억제하는 미네랄,지방 연소 모드로 전환해서 탄수화물 욕구를 줄이는 건강한 지방,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는 질 좋은 단백질,그리고 설탕 없이도 만족감과 보상을 느낄 수 있는 대체 수단을 적절히 공급해야 한다.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탈설탕 습관이 형성된다.
저자는 혹여나 독자들이 지레 겁을 먹고 포기하거나 중도 하차하지 않도록 당장 써먹을 수 있는 꿀팁들을 촘촘하게 곁들이고,컴투스 프로야구 2011부록으로 레시피 노트까지 전수한다.
일단 잠들기 3시간 전부터 음식을 먹지 않거나,다이어트 콜라를 마시기 전에 녹즙을 먼저 마시는 등 사소한 변화 하나만이라도 시작해 보자고 조언한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1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컴투스 프로야구 2011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게티이미지뱅크아버지에게서 받은 거액을 도박으로 탕진하고, 법원의 접근금지 조치에도 불구하고 돈을 빌려달라며 아버지에게 1500차례 연락한 20대 아들이 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게 됐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1,하지만 선례가 없고, 전문가들마저 해석이 엇갈리는 가운데 여야는 다른 현안들을 다루느라 이 사안을 두고 공방조차 벌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