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luis guilherme - 수원야구경기일정 - ID=2024-11-24%2Fywthgv.html

NoiseAware Blog

라이브스코어 도박

luis guilherme - 수원야구경기일정 - ID=2024-11-24%2Fywthgv.html

luis guilherm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유세 중 총기 피격 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

유세장 암살 시도에서 기적적으로 생존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언론 인터뷰에서 통합을 강조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보도된 미 보수 성향 매체 워싱턴이그재미너 인터뷰에서 피격을 계기로 하루 앞으로 다가온 공화당 전당대회에서 미리 준비한 연설문을 다시 썼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전당대회는 15일부터 시작하며 그의 대선 후보 공식 수락 연설은 마지막날인 18일 예정돼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피격 후 언론 매체와 인터뷰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우선 "이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전당대회 후보 수락 연설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굉장했을 것"이라면서 자신의 기존 연설문이 대통령의 정책에 초점을 맞출 것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완전히 다른 연설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존 연설문에서는 자신의 지지층을 자극할 계획이었지만 전날 유세장 피격 이후 대선 구도가 완전히 뒤바뀌었다는 확신을 증명하는 계획으로 전환했다는 것입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러면서 "역사의 요구에 부합하는 연설이 될 것"이라며 "이는 우리나라를 하나로 모을 수 있는 기회"이며,luis guilherme"그런 기회가 자신에게 주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특히 전날 총격 순간을 회고하면서 당시 자신이 화면을 보느라 몸을 돌린 덕택에 죽음에서 살아남았다고 언급하고,luis guilherme미 전역에서 다양한 계층과 정치적 배경의 사람들이 그에게 전화를 걸어왔다고도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좀처럼 군중에게서 눈길을 돌리지 않는다면서 만약 그순간 자신이 얼굴을 돌리지 않았다면 오늘 얘기를 나누고 있지 못했을 것이라며 "그런 현실이 이제 막 펼쳐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피격 직후 비밀경호국(SS)이 자신을 무대에서 대피시키던 당시 손을 번쩍 들어 올렸던 것과 관련,luis guilherme"사람들에게 내가 괜찮다(OK)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luis guilherme그리고 미국은 계속 굴러가고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 우리는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였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뉴욕포스트 인터뷰에서는 "죽을 뻔 했다"며 당시 피격이 "매우 초현실적인 경험"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또한 "의사가 병원에서 이런 것은 보지 못했다고 했다.의사는 기적이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사진=AP,luis guilherme연합뉴스)

luis guilherme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luis guilherme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금은 그동안 모아둔 돈으로 겨우 생활하고 있지만, 이 돈도 곧 없어질 것이란 생각을 하니까 밤에도 잠이 오지 않습니다.

luis guilherme,오늘도 전국 하늘 대체로 맑겠지만 오후부터 저녁 사이 강원 북부와 호남지역에 5~10mm가량의 소나기가 오겠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