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슬롯 커뮤 o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아노보스티 통신에 따르면 랴브코프 차관은 러시아 국영방송 로시야1 인터뷰에서 "최근 러시아의 동맹들과 전략적 파트너들과의 군사 및 군사기술 협력 문제가 상당히 확대됐고 이러한 논의의 지리도 넓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언급은 장거리 미사일을 동맹국에 배치하는 방안과 관련해 나왔습니다.
어느 나라를 지칭하는 것이냐는 물음엔 "지도를 보라"라고만 답했습니다.
현재 러시아는 다른 국가에 장거리 미사일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달 초 서방이 우크라이나에 서방제 무기로 러시아 본토 타격을 허용하자 다른 나라에 서방 국가를 겨냥한 장거리 미사일을 배치할 수 있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랴브코프 차관은 지난 19일에도 타스통신 인터뷰에서 "우리는 우리의 여러 파트너 국가에 있는 관련 기관들과 이것(장거리 무기 배치)을 논의해왔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로이터 통신은 그가 푸틴 대통령의 북한 방문 중에 이처럼 발언했다는 사실을 짚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핵무기 사용에 관한 교리(독트린) 수정을 배제하지 않는다는 방침도 밝힌 가운데 랴브코프 차관은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에서 획득한 경험을 반영해 (핵 억지 분야) 정책의 기초를 추가 설명하는 순간이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특별군사작전 과정에서 핵 억지에 대한 고전적이고 오래된 해석이 적절히 작동하지 않았다고 평가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