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프스부르크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농심과 협업해 너구리 캐릭터 활용
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 K라면 체험매장 운영
호텔스카이파크 그룹은 농심과 협업해 오는 3일부터‘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서 농심 라면을 골라 먹을 수 있는‘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오픈한다.
‘너구리의 라면가게’는 서울 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K라면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방문객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르면 직원들이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제공하는 방식이다.
매일 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내부는 K라면을 테마로 한 다양한 연출물과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볼프스부르크 경기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등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스카이파크 그룹은 이후에도 농심과 협업 마케팅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호텔 조식 및 룸서비스에 신라면볶음밥,볼프스부르크 경기짜파구리 등 모디슈머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반영하고,볼프스부르크 경기관광객들이 기념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면 선물세트 및 굿즈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다.
호텔스카이파크는 현재 전국 8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체인으로,명동에만 4개 호텔을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지도가 높은 호텔이다.양사는 그 중 지하철역과 공항버스 및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이 가까워 접근성이 가장 높은 명동 3호점에 이번 체험공간을 오픈하기로 했다.
호텔스카이파크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대표 K푸드 브랜드 농심과 K라면 체험매장을 오픈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본고장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오는 8월 신규 개관하는 호텔스카이파크 그룹 9호점인‘센트럴 서울 판교점’에서도 K라면 팝업부스를 운영하는 등 앞으로 호텔 전 지점에서 농심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볼프스부르크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볼프스부르크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여기가 정말 좋은 호텔인데 단지 2성급이라고만 생각하실 것 같아 아쉬워요.
볼프스부르크 경기,갤럭시 스마트폰으로 회의 내용을 녹음 후 갤럭시북4 엣지에 연결하면 PC 대화면에서 스마트폰AI 기능을 활용해 요약이나 번역을 진행하고, 이후 이메일에 붙여넣기 등 연동도 매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