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도박사이트 검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13종 대상 민간기업 선정 공모
상반기까지 20종 개통 완료,올해 말부터 46종 추가 개방 예정[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행정안전부는‘자동차 통합 이력 조회‘고향사랑 기부 서비스’등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13종을 민간기업에 개방하는 2024년도 하반기 디지털서비스 개방 공모 사업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은 공공 웹(앱)으로만 이용 가능한 공공서비스를 민간에 개방해 국민이 자주 사용하는 민간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행안부는 그간‘여권재발급 신청‘책이음서비스‘분실물 신고’등 총 20종의 서비스를 개방해 왔다.
개방된 서비스 중 KTX·SRT 승차권은 매일 2만여 건의 승차권이 민간앱을 통해 예매되고,불법도박사이트 검거국립수목원은 전체 예약 건수의 50% 이상이 민간앱으로 예약되고 있다.
또 개방된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민관협업 혁신 서비스 사례도 창출되고 있다.
일례로 KB스타뱅킹은 기존 기업의 가족고객정보를 활용해 자녀의 책이음등록증을 간편하게 등록·이용할 수 있게 하는‘책이음서비스’를 제공,개통한 지 2개월여만에 7만5000명이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디지털서비스 개방에 참여를 희망하는 민간기업은 9월 4일 18시까지 신청서를‘문서24’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를 제출한 기업을 대상으로 자격요건과 이용계획서 등을 심사해 후보기관으로 선정하고,서비스 소관 기관과 연계 요건 협의 후 이용약관 체결 및 프로그램 개발단계를 거쳐 올해 말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개통할 예정이다.
행안부는 상반기에 공모를 실시한‘자원봉사 신청‘탄소중립실천포인트 조회‘디지털 관광 주민증’등의 공공서비스도 민간앱으로 개방하기 위해 기업과 연계를 진행 중이다.이를 통해 올 연말부터 총 46종의 서비스를 추가 개방할 예정이다.
이용석 행안부 디지털정부혁신실장은 “현재까지 총 20종의 공공서비스를 민간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불법도박사이트 검거개방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국민의 공공서비스 이용률도 올라가고 있다”며 “국민 체감도 향상을 위해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공공서비스 개방을 더욱 확대하고,불법도박사이트 검거민간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불법도박사이트 검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불법도박사이트 검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날 출범식에는 부산시 박형준 시장, 부산사랑의열매 최금식 회장, 부산사랑의열매 신정택 고문, 부산아너소사이어티클럽 정성우 회장, (주)에스제이탱커 박성진 회장, 러닝플러스(주) 변희자 대표, 부산지방법무사회 최철이 회장, 부산지방세무사회 황인재 회장, 김삼현 부회장, 부산노인종합복지관협회 이희배 회장 등이 참석했다.
불법도박사이트 검거,GC는 오파브 외에 여러 기체가 공존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