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는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
허윤홍 GS건설 대표이사가 임직원들에게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허 대표이사는 오늘(12일) 사내게시판에 게시한 약 4분 분량의 동영상에서 관련 내용을 담은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허 대표이사는 GS건설이 새 비전을 통해 사회 전반의 지지를 얻으려면 무엇보다 투명한 신뢰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변화가 뒷받침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GS건설의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해 나가겠다'는 목표를 실현하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GS건설 측은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단순한 시공을 넘어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허 대표이사는 새 비전과 함께 6개 핵심가치를 제시했습니다.
크게 '목표가치'와 '기반가치'로 나뉘며,실시간 야구목표가치로는 '고객지향'과 '신뢰'를,실시간 야구기반가치로는 '자율과 책임','정도경영','미래 지향','전문성'이 각각 포함됐습니다.
고객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신뢰를 형성해 사업 성공을 위한 선순환 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최우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겁니다.
공개된 비전과 핵심가치는 GS건설 구성원의 의견 수렴을 거쳐 수립됐다고 회사 측이 전했습니다.
앞서 회사는 지난 몇 달간 외부 전문기관과 협업해 사업 포트폴리오와 조직 역량을 진단하는 과정을 거쳤으며,이후 각 사업 부서의 내용 공유 및 비전 수립 워크숍 등을 진행했습니다.
GS건설은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리스크 관리체계를 강화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져 회사를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가 회사에 안착되도록 일하는 방식도 지속적으로 변화시켜 나가기로 했습니다.
허 대표이사는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회사의 궁극적인 존재 이유를 명확히 하고,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GS건설 제공,실시간 야구연합뉴스)
실시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시간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범죄를 단속하는 일선 경찰도 음주 문화 변화를 체감하고 있다.
실시간 야구,사무총장에는 김희경 한국예술종합학교 겸임교수를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