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경찰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경찰청228,야구 경찰청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법원 “임금 목적의 근로자에 해당
해고 사유 등 통지의무위반” 판결
해고 사유 등 통지의무위반” 판결
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3부(최수진 부장판사)는 A재단법인이 중앙노동위원회를 상대로 “부당해고 구제 재심판정을 취소하라”며 낸 소송을 최근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
재단은 지난 2022년 6월 재단 소속 서울 소재 사찰의 부주지 스님 B씨에게 문자로 해임을 통보했다.B씨는 서울지방노동위원회에 부당해고 구제를 신청해 기각된 후 중노위에서 부당해고를 인정하는 재심 판정을 받았다.
재단은 “B씨는 근로기준법상 근로자가 아니기 때문에 부당해고로 볼 수 없다”며 불복 소송을 냈다.
재단은 B씨에게 매달 지급한 돈은 스님의 종교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한‘보시금’이며,야구 경찰청B씨가 일할 때 재단의 지휘나 감독을 받지 않았고 근무 시간과 장소도 따로 정해지지 않아 근로자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법원은 ”B씨는 재단의 지휘·감독 아래 임금을 목적으로 근로를 제공하는 근로자에 해당한다“며 B씨의 손을 들어줬다.
재판부는 ”B씨가 받은 돈은 보시금 형태라 하더라도 결국 사찰관리 및 사찰행정업무 수행에 대한 대가로 지급된 것“이라며 ”근로자인 B씨에게 문자로 해임을 통보한 것은 근로기준법상 해고 사유 등의 서면통지의무를 위반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야구 경찰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경찰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푸틴이 또? 2년새 反푸틴 인사 50명 의문사[원샷 국제뉴스]벌써 2월의 마지막 토요일입니다.
야구 경찰청,당시 그는 “내 외모는 10점 만점에 8점”이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