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ep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 영주에서 밭일을 하던 50대 여성이 엽사가 쏜 총에 맞아 숨졌다.
경북 영주경찰서는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엽사 A(67)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8시30분쯤 영주시 장수면 콩밭에서 일을 하던 B(57)씨에게 산탄총 한 발을 발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B씨는 산탄총에 왼쪽 가슴 부위 등을 맞고 쓰러졌다.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2시간 후인 오후 10시30분쯤 숨졌다.
사진=연합뉴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숨진 B씨로부터 30m가량 떨어진 지점에서 총을 쐈다.사고 발생 후 직접 119에 신고해 구급대 출동을 요청한 것으로 드러났다.또 영주시에서 유해조수 포획 허가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는 멧돼지로 오인해 총을 쐈다고 진술했다”며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스포티비 ep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포티비 epl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반면 익명을 요구한 한 역사교육 전문가는 "젊은 세대일수록 과거사 문제를 잊고 일본을 가장 가까운 옆 나라로만 생각하는 것 같아 아쉽다"며 "삼일운동이 무엇인지 제대로 모르는 경우도 많다"고 꼬집었다.
스포티비 epl,지난달 송환된 권 씨의 측근 한창준 씨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뒤 곧장 서울남부지검으로 이송돼 조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