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1월 16일 로또무기한 휴진 결정에 만류 나서
“파업시 그간 서울의대 교수들이 지켜온 원칙 무너질 것”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이 17일부터 무기한 전체 휴진을 결정한 것에 대해 서울대 교수들이 이를 만류하는 호소문을 발표했다.
서울대 교수회는 9일‘의대 교수들에게 집단 휴진 재고를 간곡히 요청한다’는 제목의 호소문에서 “환자를 지키며 모든 국민들이 찬성하는 의료 및 교육개혁을 교수회와 함께 추진할 것을 제안드린다”고 밝혔다.
서울대 교수회는 이날 의대 교수들에게 “환자들이 받을 피해를 생각해야 한다”며 “집단 휴진에 동참하지 않는 대신 교수회와 함께 의료 및 교육 현장에서 개혁에 매진하자”고 호소했다.
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들은 전공의에 대한 행정처분의 완전 취소를 요구하며 17일부터 총파업에 들어가겠다고 예고한 상황이다.이에 대해 정부는‘수용 불가’의사를 명확히 한 바 있다.
서울대 교수회는 이번 파업으로 그간 서울의대 교수들이 지켜온 원칙을 무너뜨릴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들은 “의대 교수들이 의료인으로서 환자를 지키려 최선을 다했기에 많은 전공의가 떠난 지금까지 진료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던 것”이라면서도 “환자에게 큰 피해를 주는 집단 휴진은 지금껏 의료인으로서 지켜온 원칙과 노력을 수포로 돌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의료계의 강경한 조치는 다른 한쪽의 극단적 대응을 초래할 비민주적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고도 했다.
서울대 교수회는 의대 정원 증원이 이공계 생태계 파괴로도 이어질 수 있다는 점도 꼬집었다.
이들은 “급격한 의대 정원 증원은 이공계 공동화로 이어져 학문생태계를 파괴하고,1월 16일 로또정부의 이공계 육성 정책을 무력화시킬 것”이라며 “막대한 사교육비 증가,1월 16일 로또의대 내 또 다른 양극화 및 서열화 촉진,1월 16일 로또지역대학 소멸 등도 우려되는 부분”이라고 했다.
1월 16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월 16일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특히 노 의원이 당 대표실 안에서 단식에 들어간 건 지난해 9월 체포동의안 표결을 앞두고 있었던 이 대표의 단식투쟁을 연상케 한다는 말이 나왔는데요.
1월 16일 로또,지난 4월 19일 시작된 총선 투표는 이날까지 44일간 전국 105만개 투표소에서 전자투표기(EVM)를 통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