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연봉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한의사협회(의협)가 정부를 향해 자신들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이라고 경고했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18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의료농단 저지 전국의사 총궐기대회'에서 "의사들의 정당한 요구를 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이라며 "정부의 독재에 맞서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대민 의료를 반드시 살리자"고 말했다.
의협은 이날 ▲의대 정원 증원안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 패키지 쟁점 사안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과 처분을 즉각 소급 취소 등 3가지를 요구하며 총궐기에 나섰다.
임 회장은 "정부의 의료농단으로 전국의 수많은 전공의들이 의료현장을 떠나고,k리그 연봉순위교육농단으로 의대생들이 학교 현장을 떠난 지 벌써 4개월이 넘었다"며 "(정부가) 사직 전공의를 범죄자 취급하는 것으로도 모자라 강제노동을 시키려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정부가 의사를 노예가 아니라 생명을 살리는 전문가로 존중하고 귀를 기울여야 한다"며 "폭압적인 정부가 의사들을 전문가로,k리그 연봉순위생명 살리는 소중한 존재로 대우할 때까지 끝까지 싸우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이날 의협의 집단휴진과 관련해 성명을 내고 "의사들이 끝내 불법 집단휴진에 들어가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내팽개쳤다"며 "불법행위를 법대로 처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k리그 연봉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리그 연봉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제주도부터 시작된 비는 밤사이에 남부 지방과 충청 남부로 확대되겠고요.
k리그 연봉순위,바이든 대통령은 7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기금 모금 행사 연설 중 지난 2021년 영국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회의 관련 언급을 하면서 "제가 앉아서 '미국이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더니, 프랑스 대통령이 절 쳐다보며 '얼마나 오래요'라고 말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