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순위 - aria 카지노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투데이]
◀ 앵커▶
2차 세계대전 노르망디 상륙작전 80주년을 맞아 노르망디에서 디데이 기념식이 열렸는데요.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기념식에 참석해 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세력에 함께 맞서 싸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에서 김수진 특파원입니다.
◀ 리포트▶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열린 'D-day' 80주년 기념식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민주주의가 위협에 직면했다고 했습니다.
80년 전 노르망디에서 미국은 동맹국들과 함께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해 싸웠다며,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순위오늘날에도 상황은 다르지 않다고 강조했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
"이제 우리는 독재와 악에 맞서고,철권으로 무자비하게 짓밟는 자들에게 맞서고,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순위자유와 민주주의를 수호할 것인지 스스로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푸틴을 직접 거론하지는 않았지만,무력으로 국경을 바꾸려는 욕망이 사라지지 않았다면서 우크라이나가 폭군에 의해 침략당했다고 비판했습니다.
또 고립주의는 답이 아니라며,세계의 다른 국가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 미국이 가진 힘의 원천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미국 우선주의를 내세우는 트럼프 전 대통령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노르망디 상륙작전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과 영국,캐나다 등 연합군이 벌인 최대 규모의 상륙작전으로 전쟁의 흐름을 바꾼 역사적인 전투입니다.
'D-day' 80주년을 맞아 열린 오늘 기념식에는 바이든 대통령뿐 아니라 영국 윌리엄 왕세자와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 등 25개국 정상이 참석했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프랑스 대통령]
"우크라이나 국민이 보여준 용기와 자유에 대한 열망에 감사합니다.우리는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프랑스를 국빈 방문 중인 바이든 대통령은 내일 노르망디에서 다시 한번 민주주의와 미국의 역할을 강조하는 연설을 하고,
레버쿠젠 대 도르트문트 순위8일에는 마크롱 대통령과 파리에서 정상회담을 가질 예정입니다.
워싱턴에서 MBC뉴스 김수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