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근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날 협약식에는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한화진 환경부 장관,송창현 현대차·기아 AVP 본부 사장,바르셀로나 근교황종성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원장 등이 참석했다.
과기정통부,환경부,바르셀로나 근교NIA는 앞서 올해 1월부터 현대차·기아,카카오모빌리티,티맵모빌리티,네이버,바르셀로나 근교아이나비 시스템즈,맵퍼스 등 6개의 내비게이션사와 서비스 적용을 위해 힘을 합쳤다.
과기정통부는 프로젝트를 총괄해 협업 체계를 구성하고 침수 정보 외에도 다양한 재난 상황에 대비한 내비게이션 개선 방향을 조율해 왔다.환경부는 홍수 위험 정보를 NIA에 신속하게 제공하는 체계를 구축하고 각 기업은 NIA에서 중계한 데이터를 침수 위험 주변을 운행하고 있는 차량 내비게이션에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현대차·기아는 지난 4일부터 이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기존 침수 통제 정보 알림에 더해 실시간 홍수 경보에 따른 침수 위험 구간 및 댐 방류에 따른 위험 안내 정보를 추가로 송출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대차·기아 사용자는 앞으로 침수 경보 지역 근방 주행 시 내비게이션을 통해 위험 알림을 받고 해당 구간 도로를 우회하거나 지하차도 진입 전 속도를 늦추는 등 사전 대응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커넥티드 카' 서비스에 가입한 현대자동차·기아·제네시스 차량을 이용자는 별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없이 바로 경험할 수 있다.
송 사장은 “현대차·기아는 더욱 신속하게 정부와 협업 체계를 구성하고 서비스를 제공,고객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르셀로나 근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바르셀로나 근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앞서 이 회장은 2016년 10월 삼성전자 사내이사를 맡으며 등기이사에 올랐지만 2019년 10월 임기 만료로 등기이사에서 물러났다.
바르셀로나 근교,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위아래' '롤리폴리'…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 파경 황정음, 이영돈 불륜 폭로 "한번 참았지만…"◇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 손 잡고 당당…이장우♥조혜원, 결혼 임박?◇ 46세 김사랑, 청바지에 흰티만 걸쳐도 여대생 미모◇ 채정안 "심리적 허기에 30분 만에 천만원 쇼핑"◇ 엄태웅♥윤혜진 딸, 11살인데 키 170㎝◇ 출산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 "재밌게 잘 살아보자"◇ 안유진 골반에 나쁜 손…팬들 분노 부른 사진 한 장◇ 박수홍 "난임 원인은 나…남은 정자 몇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