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도 않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해운대의 한 주점에서 남성 10여명의 패싸움이 벌어져 중상자를 포함해 4명이 다쳤다.
16일 부산소방본부와 경찰 등에 따르면,돼도 않는이날 오전 5시 19분쯤 부산 해운대구 한 주점에서 패싸움이 벌어졌다.건장한 남성 10여명이 집단으로 뒤엉켜 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패싸움으로 한 20대 남성은 흉기에 몸이 여러 차례 찔리면서 중상을 입었고,돼도 않는출동한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다.다른 20대 남성 2명은 뒷머리 등을 다쳤고,돼도 않는이 가운데 1명은 병원 치료를 거부해 이송되지는 않았다.패싸움을 벌인 남성들의 일행인 한 20대 여성도 몸에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패싸움은 술집에 손님으로 온 무리 간에 서로 시비가 벌어지며 발생했다.정확한 갈등의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현재까지 검거자나 부상자 등 가담자로 확인된 6명 가운데 조직 폭력배는 없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현재까지 패싸움에 가담한 3명을 검거했다.나머지는 도주해 뒤를 쫓고 있다.
돼도 않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돼도 않는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SBS 김태현의 정치쇼]인/기/기/사◆ "포도나무 100그루가 하루아침에…" 농장주들 기절초풍◆ "한 개 결제 안 됐네?"…무인매장 점주 연락 반전 날벼락◆ 아파트 18층 창문으로 나오더니 '쑥'…주민 경악한 장면◆ "요즘 일본서 확산한 신종 사기? 거스름돈 받을 때 주의"◆ "실종 문자에서 봤는데…" 아이 찾은 여성, 그 후 전한 말▶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돼도 않는,앞서 대통령실도 18일 오후 “고금리, 고물가로 국민적 고통이 가중된 상황에서 통신 3사의 책임 있는 결정을 촉구한다”는 메시지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