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8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마스-헤즈볼라 지도자 만나 휴전 상황 논의
이스라엘 대표단은 카타르와 대화 후 본국행[뉴욕=이데일리 김상윤 특파원] 수개월간 교착됐던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휴전·인질 협상은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제시한 수정 제안을 놓고 중재자들과 이스라엘이 수용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
헤즈볼라는 “두 지도자가 지난 며칠간 진행된 협상의 상황과 분위기,u-18 월드컵가자지구 팔레스타인인에 대한 공격을 끝내기 위한 제안 등을 놓고 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양측 대화 직후 하마스의 한 고위 관계자는 이스라엘을 향해 “가능하다면 오늘이나 내일 아침까지 답변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만일 반응이 긍정적이라면 우리는 세부 사항을 논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과정에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4일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파견을 승인한 협상단이 이날 카타르 도하에서 중재국 카타르 측과 휴전안을 논의한 후 귀국길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같은 날 미 백악관은 조 바이든 대통령과 네타냐후 총리가 휴전 협상과 관련해 통화했다고 발표했고,u-18 월드컵미 정부 고위 당국자는 “이스라엘과 하마스가 휴전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 꽤 중대한 돌파구가 마련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u-18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u-18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Photo by Rizek Abdeljawad/Xinhua)"Until now, the EFB has sent more than 7,000 tons of food supplies to Gaza, which is just a drop in the ocean compared to what the Palestinians need," said Mohsen Sarhan, CEO of the EFB, describing the Israeli aggression on Gaza as a tragedy.
u-18 월드컵,김동연 지사는 29일 밤 9시 30분 사회관계망서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재정 지원 방안과 규제해소 대책, 명칭 논란 등에 대해 직접 소통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