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공 받는 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사와 위기 학생 모두 피해자라는 전문가들
"위기 학생에게 필요한 건 제대로 된 치료와 관심"
최근 초등학생이 교사의 뺨을 때리는 영상,야구공 받는 꿈또 중학생이 흉기를 휘두르는 영상이 잇달아 공개되면서 이들의 문제 행동에 화살이 쏠렸습니다.그러나 이 학생들에겐 이런 식의 낙인찍기가 아니라 제대로 된 치료와 관심이 필요하단 지적이 나옵니다.
신진 기자가 짚어봤습니다.
[기자]
커터 칼 든 아이를 말리기 위해 친구들은 엉켰습니다.
[경찰에 신고했어.]
또 다른 아이는 욕하고 교감 뺨을 때립니다.
최근 공개된 '위기 학생' 영상입니다.
이런 아이들을 통제할 수 없었던 교사들은 해결 방법을 찾아달라며 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기사화되면서 아이들에게 비난이 집중됐습니다.
"총살해야 한다",야구공 받는 꿈"범죄자가 될 것이 뻔하다" 댓글 수천 개가 달렸습니다.
이 상황을 지켜본 전문가들,야구공 받는 꿈교사와 '위기 학생' 모두 피해자라고 말했습니다.
[권정민/서울교육대 교수 : 웬만한 중재로는 이게 치료가 되거나,야구공 받는 꿈아니면 중재가 되지 않을 때 교사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어요.]
치료가 필요하지만 교사들은 강제할 수단이 없습니다.
문제 행동이 심해지면 '전학'시키는 식으로 상황을 피할 수밖에 없습니다.
견디다 못해 영상을 찍고 공개하게 된 겁니다.
[전주 모 초교 교사 : 너 빨리 찍었어야지.선생님 뺨 때리는 거.뭐 했어?]
하지만,야구공 받는 꿈분명한 불법입니다.
[김재련/변호사 : CCTV에 확보된 영상도 아니고 일부러 채증을 위해서 교사가 그것을 촬영하는 행위.비밀 엄수 의무에 위반하는 것에 해당합니다.]
전문가들은 "교사 판단으로 진단과 치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제도부터 고쳐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극단적인 경우엔 문제 가정과 분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권정민/서울교육대 교수 : 문제가 작을 때 이것을 시스템적으로 처리를 했어야 되는데 계속 교사한테만 이것을 알아서 해결하라…]
위기 학생들을 전담할 특수 교육 학급과 학교도 필요합니다.
이런 문제 행동이 나오기까지 위기 아이들 심리를 아무도 돌보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권정민/서울교육대 교수 : 수많은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사실은 그 아이도 피해자로 아마 살아왔을 가능성이 커요.]
대안을 모색하고 아이들이 악마화되지 않도록 우리 모두 반성해야 합니다.
[김재련/변호사 :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의 아이를 이렇게 품을 수 없는 그런 각박한 사회라는 게 너무 안타까운 일인 거죠.]
야구공 받는 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공 받는 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산업 구조 변화로 많은 키부츠들이 이익 공동 분배 원칙에서 벗어났지만 구성원들의 진보적 성향은 이어져 왔다.
야구공 받는 꿈,‘글로벌 사우스’란 기존 제3세계, 개발도상국 등으로 불리던 국가들의 새로운 분류로, 북반구 고위도에 위치한 선진국을 칭하는 ‘글로벌 노스’와 대비해 남반구 및 북반구 저위도에 분포한 나라들을 가리키는 용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