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패 25회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동부지방검찰청 형사3부(부장 김지용)는 오늘(1일) 살인 혐의를 받는 22세 남성 A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5월 2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전 여자친구 B 씨의 목을 조르고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 수사 결과 A 씨는 교제 기간 B 씨에게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유할 것을 제안하거나,승무패 25회차피해자가 만나는 사람들을 통제하려고 하는 등 사생활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에 B 씨가 두 차례에 걸쳐 이별을 요구하자 A 씨는 이를 거부하고 편의점에서 흉기를 산 뒤,"헤어질 바에 차라리 죽겠다"고 협박한 거로 조사됐습니다.
사건 당일 B 씨를 만난 A 씨는 그동안 쌓여 왔던 불만에 대해 말다툼을 하다가 가지고 있던 흉기를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검찰은 "피해자에 대한 과도한 집착,승무패 25회차분노감,불만 등이 범행의 주된 동기"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승무패 25회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승무패 25회차채널 추가
▷ 네이버,승무패 25회차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승무패 25회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승무패 25회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면서 "지금 우리 앞에 있는 의료 개혁이 바로 국민을 위한 우리 과업이며 국민의 명령"이라며 의대 정원 증원을 비롯한 의료개혁을 완수하겠다는 의지를 재차 밝혔다.
승무패 25회차,그럼에도 이곳에서 서울과 의정부 등으로 출근하려는 열차 이용객들은 최근 경원선 신설 구간의 나흘째 열차 운행 중단 소식에 불편과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